용품 샤워,세안 샤워메이트 청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적극추천 소개합니다
오늘 쎄일전비용 58% 21,900원에서 할인된 가격
9,030원 후기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51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샤워메이트 청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상품구매


청귤의 상콤한 향기가 뿜뿜하는 바디워시 만족해요!! | ✔구매 동기:
우선 샤워메이트 바디워시를 이 제품까지 3가지 종류를 사용중이네요!
저는 사철쑥이랑 블랙슈가, 그리고 요 청귤까지 갖고 있어요~
청귤을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든 건, 사철쑥과 블랙슈가 바디워시에 너무나 만족을 했었기 때문이에요! 보습력이야 생각한 만큼 모두 괜찮았지만, 저는 특히나 향이 너무 좋아서 쟁여두고 싶었던 제품이에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진하게 살에 오래 남는 느낌이어서, 청귤 제품을 알게 되자마자 써보고 싶었어요! 이름처럼 상콤한 향이 나지 않을까 하구요~

✔사용 후기:
“향”
우선 앞서 말한 것처럼 향이 정말 어마무시 상큼해요!!
사실 처음에는 청귤이란 걸 잠시 잊고ㅋㅋㅋ 귤인 줄 알아서 아주 달달한 향이 떠올랐었어요!
근데 처음 사용할 때 향을 맡자마자 귤의 달콤함과 초록초록한 자연의 향이 같이 난다 해야하나?? 청량감이 같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마냥 귤의 달달함만 느껴진다면 조금 질릴 법도 한데, 청량한 향이 달콤함을 살짝 잡아주는 느낌이라 더 개운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거품”
사진에서도 보이다시피 거품은 정말 몽글몽글 잘 올라와요! 물에 살짝 적셔서 펌핑해주면, 바로 거품이 사악- 생겨난답니다~
전체적으로 제가 사용해 본 3가지 제품의 거품 형태를 비교해보자면,
거품의 쫀쫀함이나 (기공이 적은) 밀집되어 있는 정도는
블랙슈가 > 사철쑥 > 청귤 순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이번에 사용해 본 청귤은 거품이 포사삭- 빠르게 슉슉 생겨나면서도 뭔가 청귤의 청량감과 비슷하게 거품에 기공이 많은 폭신폭신한 느낌이더라구요!
거품은 꽤 많이 생기는 편이니, 두 번의 펌핑 정도로 샤워하기에 적절할 거예요~

“제형”
전체적으로 샤워메이트 요 라인의 바디워시들이 제형이 너무 예뻐요!!
3가지 라인 사용해 본 결과, 모두 은빛 펄 베이스를 기본으로 깔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제형이 다른 브랜드의 바디워시들보다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해야하나??
요 청귤 바디워시는 반짝이는 하얀색의 제형인데, 진주의 색과 그 반짝임을 상상하면 딱 그 색일 것 같아요!
하얀색이 섀도우처럼 반짝반짝 거리니…하 거 참 예뻐서 쓸 수 있냐구요ㅠㅠ
또 완전 묽어서 주르륵 이 정도까지는 아니어서, 물 탄 느낌도 안들고 전체적으로 꽉 차있는 듯한 느낌이에요!

“보습력”
보습력은 역시 생각했던 정도로 좋더라구요!
건조함은 뭐 당연히 없고, 저는 팔 안쪽 살이 유난히 건조한 편인데 로션 딱히 바르지 않아도 괜찮을 정도였어요!
샤워하고 나오면 뭔가 바디워시의 거품이 내 몸의 수분을 다 가져갔나..? 하는 것 마냥 빠르게 피부 표면이 건조해지는 제품이 간혹 있는데, 샤워메이트는 노노! 랍니다ㅎㅎ

✔가족 후기:
샤워메이트 바디워시는 가족들도 넘 좋아하더라고요!
이 바디워시는 지금까지 써본 다른 제품들보다 왜 이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냐며, 제형에서부터 향까지 거부감 드는 요소 하나 없이!!
비싼 바디워시냐며, 오히려 가격값 한다고 극찬할 정도였어욬ㅋㅋㅋ
용량도 500g으로 많아서 가족 전부 써도 꽤 오래 쓸 양이에요!

그리고 주목할 것이 바로❗
이 청귤 바디워시엔 비타민C가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성분도 전체적으로 좋은 성분만 들어있는 것 같고, 무엇보다 가족들이 “이제 바디워시에도 비타민C가 들어가나?? 거 제품 참 좋네~” 할 정도로ㅋㅋㅋ 생소하면서도 좋은 성분이 들어가있다고 하니, 믿고 더 쓰고 싶을 정도로 인식이 좋아졌어요ㅎㅎ
앞으로 다른 바디워시로 갈아타면 이런 고급스러움을 느끼지 못할 것 같아요..

아무튼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한 청귤 바디워시!! 사용해 보시길 적극 추천드려용ㅎㅎ~


상큼한 향이 절 반하게하고 보습력과 거품력은 말해뭐해요 | 제가 쿠팡을 이용 안한지 일년이 된 거 같아요.
그런데말입니다ㅋㅋ 갑자기 바디클렌저가 똑 떨어지기 일보직전이고 마트서 사려니 다 써본거고 식상해서ㅋㅋ 겨울만되면 귤킬러가 되어버리는 저를 위해 귤향을 찾다가 그냥귤도 아닌 청귤 바디 클렌저를 보고 궁금증에 거침없이 로켓배송을 신청했어요. 로켓배송 미담은 아기엄마인 친구에게 익히 들어왔어가지구 배송빠름은 인정 레알인정합니다. 그렇게 도착한 청귤바디클렌저였죠. 저는 항상 사용전 성분과 향 그리고 보습력을 손에 테스트하고 바디에 쓰는데 이날도 똑같이 그 과정을 거쳤어요. 첨에 향은 상큼한 귤향이었고 시간이 지나니 은은한 향이라고 해야되겠죠. 향이 마치 비누향처럼 지속되더라구요. 향 인정합니다. 그리고 보습력 와우ㅎㅎ 저는 건성이어서 바디오일녀인뎁ㅎㅎ 요거요거요거 물건이에요. 촉촉해요 보습력이 대빵 갓갓갓
저 후기이렇게 정성스럽게 쓰기는 첨이에요.
이거보시는 판매자님 저 반했어요. 다음에 파실때는 여행갈때 쓸수있는 샘플도 세개만 챙겨주세요. 그럼센스인정


오호 이정도면 만족스러운 바디워시고만? | 집에 있던 바디워시를 다사용해서 용량도 조금있고 향도 괜찮다싶은걸 찾는 도중 알게된 샤워메이트 청귤바디워시!!

저의 기준은 첫번째로 향이 어느정돈 유지될것 두번째 양이 적당히 있을것 세번째 보습력이 좀 있을것이였습니다.

우선 상세설명엔 비타민C가 함류되어있어 몸에 화이트닝효과가 있다곤하지만 사실 아실분은 다 아실껍니다.

화장품으로 화이트닝효과를 낸다고하는건 도움이 될지언정 확실하게 되지는 않다는걸…

화이트닝효과만 보고 사실 분이라면 주사맞으시는게 제일 좋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개봉하고 샤워타올에 짜는 순간 당황했습니다.

순간 이게 바디워시인가 샴푸인가? 할정도의 제형입니다.

눈감고 잘 못 짜시면 샴푸로도 사용하실수 있을듯합니다.ㅎㅎ

우선 저의 기준인 첫번째

향: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청귤이라 오렌지향을 생각했는데 오렌지향에 뭐랄까 초록색향이 감미된 느낌이였어요.

상큼하긴한데 완전 상큼하다기보단 상큼함과 벌초할때 그향이 조금 감미된 느낌입니다.

지속력은 좀 아쉬운 편이더라구요.

오래동안 지속된다고하긴보단 샤워하면서 느낄 수 있는 딱 그정도입니다.

두번째

양:500g이라서 나름 대용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전에 250g짜리를 사용해서그런지 정말 눈깜짝할사이에 사라지더라구요. 당황할정도로

세번째

보습력:이부분에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AHA성분이 있어서그런지 바디오일이나 바디로션안바르면 건성이라 갈라지고했는데 이제품을 사용하면 그런현상은 없네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착하니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상큼한 향기로 샤워하고 샤워후촉촉하게 유지되서 좋아요! | 500미리의 넉넉한 용량과 생각보다 달지않는 상큼, 쌉새름한 청귤껍질의 향을 잘 묘사한거 같아 샤워하는 내내 리프레쉬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저녁마다 퇴근하고 헬스다녀와서 사용중인데 피곤했던 하루가 싹 씻겨 나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두세번정도 펌핑으로 충분한 거품으로 전신(제키는 177) 샤워가 가능한거 같아 저처럼 자취남한테는 부담도 없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 따로 바디로션같은거 안챙겨 바를때도 종종 있는데 샤워후 피부가 당기지않고 촉촉함이 유지되어서 그점도 괜찮았네요!~ 같이 운동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습니다!ㅎ


향만큼 사랑스러운제품~♡ | 우선 청귤의 상큼한향이 무척 맘에들었던 제품이예요~
사용할때 조금 진하게 느껴지는 향이 사용후 모두 사라지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 잔향이 꽤 오랫동안 머물러서 하루종일 상큼한기분이었어요~역하지않으면서도 딱 적당한 은은함?
그리고 사진에서처럼 한번의 펌프만으로도 풍성한거품 쫀쫀한 거품이 생성이 되는게무척이나 맘에드는 부분이었답니다.
뒤집어도 흔들어도 안떨어짐~♡

보습력도 좋고 청귤의 비타민성분 덕분인지 사용후 피부가 보들보들 확실히 윤기있고 정돈되는 기분에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함이 오래가는 제품이예요..사용후 바로당겨서 바디로션 없이는 피부가 견딜수 없는편인데… 요제품은 그런속당김도 잡아주는것같네요~^^


샤워메이트 청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상품구매


The post 샤워메이트 청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청귤의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대한감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