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유아안전문 아이팜 멀티 안전 지지대 2p 추천가격 알아볼까요
금일 할인전금액 20% 15,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1,860원 적극추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93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아이팜 멀티 안전 지지대 2p 상품구매


한쪽벽 막기는 별로네요… | 육개월차 육아를 담당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제 아이가 배밀이를 너무 잘하고 네발기기까지 하면서 무언가를 잡고 일어나려고 계속적으로 시도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사람이 지나가는 것을 계속 쳐다보면서 따라다니는 시기가 오니 아이에게 너무 위험한 것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결국 하지 않겠다는 벽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많은 양을 설치할 생각이 없어서 부엌과 연결되는 부분만 막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집이 작다보니 3개면 충분하였고, 그 한쪽에만 있는 벽 3개를 고정할 무언가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고정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구입했습니다.

일단 처음 보여진 모습은 고정이 잘 될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설치를 사진 모습처럼 했구요 하지만 흔들림이 없을순 없을거 같더라고요. 두개로는 고정이 힘들고요. 그래서 앞뒤로 무언가로 막아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네모모양으로 베이비룸을 만들면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한쪽 막기 위해선 벽에 고정을 하던지 안전 거치대를 많이 사서 사용을 하던지 해야할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금액은 많이 들어가고요.

제품은 매우 튼튼하고, 섬세함이 보입니다. 용도가 잘 맞고 구성만 잘 된다면 좋은 제품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이팜 멀티 안전 지지대 2p아주 안밀리는건 아니구요 덜 밀립니다,
도움은 되네요, 밀립방지커버조금 넓고 길었으면 좋겠어요


아이팜 멀티 안전 지지대 2p7개월 아기가 자꾸 베이비룸을 잡고 서서 불안해서 샀어요
로켓와우 배송이라 바로 받을수있어서 넘좋았어요^^
아이팜쉘베이비룸인데 지지대 잘 설치되더라구요!
근데 원래 그런건지 고무쪽이 살짝씩 뜨긴해요.
아기가 바깥으로 밀면 잘지지해주니 괜찮긴한데~혹시 해서 적어봐요^^
설치하고 나서 넘어가지도 않고 애기가 대롱대롱 매달려서 옆으로 걷기연습 신나게 하네요ㅎㅎ
상품도 배송도 맘에 들어요^^


아이팜 멀티 안전 지지대 2p좀더써봐야 될것같아요. 구매후기보고 반신반의하고 샀는데 설마가 역시네요. 아예 도움이 안되는것 같진 않은데 그렇다고 엄청 튼튼해지진 않아요.
울타리를 사각으로 다연결시켜놓으니 튼튼한데 따로 몇개씩 연결하니 좀 부실하더라구요. 애기 9개월인데 잡고 일어서기 시작하는데 흔들흔들거려서 저도 애기도 불안해서 샀어요.
일단 설치하고나니 어른힘으로는 살짝만 흔들어도 그냥 하나마나인것 같은데 또 애기힘으로는 글케 심하게 흔들리진않고 넘어갈정도도 아닌것같아요. 근데 또 맘놓고 방치하기는 또 좀 불안하고ㅜ 애매하네요. 울타리 밖으로 뭘 받쳐놓든가 애기상태봐가면서 조금씩 보완이 필요할듯 합니다.

#3개월반? 사용후기.
없는거보단 훨 낫네요. 애기가 기어다니다가 잡고서다가 이제 좀씩 걸어다니고 하면서 울타리위치나 배치도 좀씩 바꿀필요가 있더라구요. 근데 요거 4개사놓으니 이리저리 위치 바꿔가며 잘쓰고 있어요. 확실히 없는거보단 울타리도 잡아주고 튼튼하네요. 후기중에 애기가 울타리잡고 흔들다가 앞으로 넘어갔다는 글보고 걱정했었는데 요거해놓으면 그럴일은 없을것같아요. 무게가 무겁진 않으니 아기위로 엎어지는거보다 앞으로 넘어가는게 더 무서웠는데 어른힘으로 좀 흔들어봐도 괜찮더라구요.
바닥 수평이나 울타리위치 등 잘맞춰서 설치하면 충분히 튼튼하게 잘 쓸수있어요.


아이팜 멀티 안전 지지대 2p완전 안밀릴줄 알았는데 ㅠㅠ 그래도 밀리네요. 하여튼 없기보단 좋습니다~~ 베이비룸만 있으면 돼는줄 알았는데 솔솔 돈이 새네요.ㅜㅜ


아이팜 멀티 안전 지지대 2p 상품구매


The post 아이팜 멀티 안전 지지대 2p 한쪽벽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대한감탄사

,